FAQ 검색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내번호 수신서비스는 반드시 해야 하나요?
답변 선택가능하신 서비스 입니다. 제공되는 해외현지번호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 질문  음성통화는 사용하지 않고 데이터만 사용할 수 있나요?
답변 가능합니다. 음성통화는 사용하지 않을 경우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유심칩 사이즈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답변 고객님의 스마트폰에 장착된 유심사이즈와 상세안내페이지내에 나와있는 크기와 비교해보시면 됩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유심칩 사이즈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답변 고객님의 스마트폰에 장착된 유심사이즈와 상세안내페이지내에 나와있는 크기와 비교해보시면 됩니다.
  질문  [해외로밍폰] 다른통신사에 가입되어 있는데 요금제와 상관없이 사용가능 한가요?
답변 별도의 기기에 해외유심을 꼽아서 렌탈드리는 상품이기때문에 고객님의 가입된 이통통신사와는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다.
  질문  [해외로밍폰] 내번호 수신서비스는 반드시 해야 하나요?
답변 내번호 수신서비스는 선택사항이며 제공되는 해외현지번호만으로도 사용가능하십니다.
  질문  [해외로밍폰] 예약시 준비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
답변 예약시 정확한 정보와 국가 기재해주시면 됩니다. 출발일 1~3일전 당사에서 해피콜 전화를 드리며 예약관련 사항 안내드립니다. 안내 받으신 장소에서 수령/반납해주시면 됩니다. 별도로 준비하실 서류는 없습니다.
  질문  [해외로밍폰] 예약관련 수정사항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?
답변 당사 고객센터(1688-7035)로 연락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처리해드립니다.
  질문  [해외로밍폰] 해외 도착후 사용법은 어떻게 되나요?
답변 현지 도착후 받으신 기기 전원만 켜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 발신법은 제공되는 메뉴얼에 자세한 안내가 되어 있으니 꼭 숙지한 후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부탁드립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유심칩 사이즈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답변 고객님의 스마트폰에 장착된 유심사이즈와 상세안내페이지내에 나와있는 크기와 비교해보시면 됩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음성통화는 사용하지 않고 데이터만 사용할 수 있나요?
답변 가능합니다. 음성통화는 사용하지 않을 경우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로밍시 데이터를 차단하지 않으면 이동통신사에서 별도의 요금이 발생되는 것 아닌가요?
답변 유심로밍칩을 장착하시면 국내 이동통신사 요금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.
해외에서 유심로밍칩을 사용하시려면 반드시 "로밍데이터"를 허용상태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임대기간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답변 출국일과 입국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 ex)3박4일인 경우 임대기간은 4일로 계산됩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수령시 준비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
답변 별도로 준비하실 사항은 없습니다. 해피콜을 받으시면 상품확정이오니 수령방법에 맞춰서 수령해주시면 됩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예약관련 수정사항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? 수정
답변 당사 고객센터(1688-7035)로 연락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처리해드립니다.(운영시간07:00~18:00) 수정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해외 도착후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 유심로밍칩을 장착하시고 전원을 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. 수령시 제공되는 사용메뉴얼 참고해주세요.
  질문  해외 도착후 사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답변 유심로밍칩을 장착하시고 전원을 켜시고 바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스마트폰이 3G인데 사용가능한가요?
답변 기종과는 상관없이 이용가능합니다. 일부기종이 사용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나 출고전 공항에서 테스트 하실 수 있습니다.
  질문  [유심로밍] 다른 통신사에 가입되어 있는데 요금제와 상관없이 사용가능 한가요?
답변 고객님의 가입된 이동통신사와는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하십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임대기간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답변 해당상품은 렌탈 상품으로 출국일/입국일 기준으로 요금이 책정됩니다. 지연반납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여러명이 사용하는데 하루종일 켜놓아도 괜찮은가요?
답변 포켓 WIFI 사용가능 수치는 스펙상으로 접속기기 10대까지이나 3~4명 사용을 권장하며 여러기기 동시 접속시 배터리 소모가 큽니다. 또한 하나의 통신회선을 공유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사용자가 많아질수록 발열 발생, 배터리소모가 증가합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인천/김포/김해 각 공항에서 수령 및 반납이 가능한가요?
답변 각 공항에 수령/반납이 가능합니다.(수령안내 참조)
  질문  [포켓WiFi] 수령반납은 서로 다른 공항에서 해도 되나요?
답변 각기 다른 공항에서의 반납도 가능합니다. 각 공항별 수령/반납 메뉴얼을 참고해주세요.
  질문  [포켓WiFi] 통신사가 SK텔레콤인데 사용가능한가요?
답변 포켓WIFI렌탈 상품은 통신사를 구분하지 않습니다. 모든 통신사의 핸드폰, 태블릿PC, 와이파이가 지원되는 노트북 전부 사용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로밍시 스마트폰의 3G/LTE 데이터를 차단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답변 고객님께서 직접 설정에서 변경하는 방법과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외로밍 데이터를 차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로밍시 데이터를 차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?
답변 WIFI가 끊길경우 데이터 요금으로 전환되며 통신사요금으로 데이터 요금 폭탄을 맞으실 수 있기 때문에 WIFI이용시에는 반드시 차단해주셔야 합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예약관련 수정사항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답변 당사 고객센터(1688-7035)로 연락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처리해드립니다.(운영시간 09:00~18: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