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검색
  질문  [포켓WiFi] 임대기간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답변 해당상품은 렌탈 상품으로 출국일/입국일 기준으로 요금이 책정됩니다. 지연반납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여러명이 사용하는데 하루종일 켜놓아도 괜찮은가요?
답변 포켓 WIFI 사용가능 수치는 스펙상으로 접속기기 10대까지이나 3~4명 사용을 권장하며 여러기기 동시 접속시 배터리 소모가 큽니다. 또한 하나의 통신회선을 공유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사용자가 많아질수록 발열 발생, 배터리소모가 증가합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인천/김포/김해 각 공항에서 수령 및 반납이 가능한가요?
답변 각 공항에 수령/반납이 가능합니다.(수령안내 참조)
  질문  [포켓WiFi] 수령반납은 서로 다른 공항에서 해도 되나요?
답변 각기 다른 공항에서의 반납도 가능합니다. 각 공항별 수령/반납 메뉴얼을 참고해주세요.
  질문  [포켓WiFi] 통신사가 SK텔레콤인데 사용가능한가요?
답변 포켓WIFI렌탈 상품은 통신사를 구분하지 않습니다. 모든 통신사의 핸드폰, 태블릿PC, 와이파이가 지원되는 노트북 전부 사용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로밍시 스마트폰의 3G/LTE 데이터를 차단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답변 고객님께서 직접 설정에서 변경하는 방법과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외로밍 데이터를 차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로밍시 데이터를 차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?
답변 WIFI가 끊길경우 데이터 요금으로 전환되며 통신사요금으로 데이터 요금 폭탄을 맞으실 수 있기 때문에 WIFI이용시에는 반드시 차단해주셔야 합니다.
  질문  [포켓WiFi] 예약관련 수정사항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답변 당사 고객센터(1688-7035)로 연락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처리해드립니다.(운영시간 09:00~18:00)